SHINee – Sleepless Night (떠나지 못해) [Hangul + Romazination + Indonesian Translate]

SHINee – Sleepless Night

Why So Serious-Cover

Onew

Jonghyun

Key

Minho

Taemin

last track at Dream Girl-chapter 2, lets play

Title : Sleepless Night (떠나지 못해)

Artist : SHINee

Album : Why So Serious Chapter 2

Track : 09

Year : 2013

Trans by : sideofardeliaini.wordpress.com (@ardeLiaini)

***

조심스레 한숨이 날 짓눌러왔어 잠들지 못하게
josimseure hansumi nal jitnulleowasseo jamdeulji motage
Helaan napas menggangguku, maka akupun tak dapat tidur

비어버린 내 가슴은 바보 같다 말해 “왜 아프면서 울지도 못해”
bieobeorin nae gaseumeun babo gatda malhae “wae apeumyeonseo uljido motae”
Hatiku ku berkata bahwa aku bodoh “Mengapa kau tidak bisa menangis padahal kau sakit?”

나를 사랑했던 기억 조금은 힘들어도 하나 둘 흘려 보내는 네 모습에 무너져가
nareul saranghaetdeon gieok jogeumeun himdeureodo hana dul heullyeo bonaeneun ne moseube muneojyeoga
Aku hancur saat melihatmu membiarkan kenangan saat mencintaiku pergi satu demi satu

난 떠나지 못해
nan tteonaji motae
Aku tak dapat meninggalkanmu

나보다도 소중했던 널
Nabodado sojunghaetdeon neol
Yang kusayangi lebih daripada diriku sendiri

다시 돌아와
dasi dorawa
Kembalilah padaku

Tonight
Tonight
malam ini

못해
motae
Aku tak bisa

너무 아름답던 날들이,
서로 미워했던 시간도 너무 그리워 잊을 수 없어
다시 돌아와
neomu areumdapdeon naldeuri,
seoro miwohaetdeon sigando neomu geuriwo ijeul su eobseo
dasi dorawa

Hari hari yang indah itu,
Bahkan saat kita saling membenci, aku merindukanmu, tak akan terlupakan
Kembalilah padaku

너를 미련 없이 지워버리자 했던 내가 너무 밉다
다시 잡고 있는 내 맘이 너무나도 싫다
너를 생각하면 한숨뿐인 하루가 길다
문득 강물을 보면 사랑한단 글씬 떠내려가지 못한다
neoreul miryeon eobsi jiwobeorija haetdeon naega neomu mipda
dasi japgo inneun nae mami neomunado sirta
neoreul saenggakhamyeon hansumppunin haruga gilda
mundeuk gangmureul bomyeon saranghandan geulssin tteonaeryeogaji motanda

Aku membenci diriku karena mengucapkan bahwa aku akan melupakanmu tanpa penyesalan
Aku membenci hatiku yang masih bertahan
Ketika aku memikirkanmu, hari-hari yang penuh helaan napas terasa lama
Ketika kulirik sebuah sungai, kata cinta tidak dapat mengalir turun

거릴 비추는 불빛을 하나하나 지날 때마다 앞이 흐려져
georil bichuneun bulbicheul hanahana jinal ttaemada api heuryeojyeo
Saat aku melewati lampu-lampu yang menerangi jalanan, penglihatanku menjadi buram

좀 거칠어진 숨들이 괴롭혀와서 가슴 뛰는 그런 게 아냐
jom geochireojin sumdeuri goerophyeowaseo gaseum ttwineun geureon ge anya
Bukan karena hatiku berdebar, karena napasku yang tersengall sangat menyiksa

너를 사랑했던 기억 지우려고 노력해도
neoreul saranghaetdeon gieok jiuryeogo noryeokhaedo
Meskipun aku mencoba menghapus kenanganku saat mencintaimu

어느새 주워담고 있는 내 모습이 초라해져
eoneusae juwodamgo inneun nae moseubi chorahaejyeo
Aku melihat mereka bangun lagi dan menjadi penuh kesedihan

난 떠나지 못해
nan tteonaji motae
Aku tak dapat meninggalkanmu

Girl 나보다도 소중했던 널
Girl nabodado sojunghaetdeon neol
Yang kusayangi lebih daripada diriku sendiri, kasih

다시 돌아와
dasi dorawa
Kembalilah padaku

Tonight
Tonight
malam ini

못해
motae
Aku tak bisa

너무 아름답던 날들이,
서로 미워했던 시간도 너무 그리워 잊을 수 없어
neomu areumdapdeon naldeuri,
seoro miwohaetdeon sigando neomu geuriwo ijeul su eobseo

Hari hari yang indah itu,
Bahkan saat kita saling membenci, aku merindukanmu, tak akan terlupakan

달이 잠긴 하늘아래 그 모든 게
어떤 것도 예전 같지가 않은걸
너를 잃은 나만
dari jamgin haneurarae geu modeun ge
eotteon geotdo yejeon gatjiga anheungeol
neoreul irheun naman

Di bawah langit yang dipenuhi cahaya rembulan, semua
dan segalanya tidak seperti tampaknya
Aku baru saja kehilanganmu

멋대로 혼자서 아직 널 담고서 말도 없이 온 날 보며
meotdaero honjaseo ajik neol damgoseo maldo eobsi on nal bomyeo
AKu masih menunggumu tanpa kata dan mengenang hari-hari yang telah kita lalui

미소 짓지 않고 아무 말 없지만 그래도 너여야만 해
miso jitji anko amu mal eobtjiman geuraedo neoyeoyaman hae
Menyedihkan dan kesepian, tanpamu, hanyalah kamu

난 떠나지 못해
nan tteonaji motae
Aku tak dapat pergi

하루 끝에 기대어 쉴 곳 너야 난
haru kkeute gidaeeo swil got neoya nan
kau adalah tempatku kembali setiap malam hari

다시 돌아와
dasi dorawa
Kembalilah padaku

Tonight
Tonight
malam ini

못해
motae
Aku tak bisa

지겹도록 사랑했던 내겐,
jigyeopdorok saranghaetdeon naegen
Karena aku yang sangat mencintaimu

서로 미워했던 시간도
seoro miwohaetdeon sigando
Bahkan saat kita saling membenci

너무 그리워 잊을 수 없어
neomu geuriwo ijeul su eobseo
aku merindukanmu, tak akan terlupakan

다시 돌아와
dasi dorawa
Kembalilah padaku

***

bagaimana? lagunya sangat dalam ;’)

-ANJ-

Categories: Lyric | Tags: | Leave a comment

Post navigation

Leave a Reply

Create a free website or blog at WordPress.com.

